이번에 공략할 게임은 소마입니다.
일단 이글을 보시는 분들께미리 알려드리고 가야할것이 있는데 저는 블로그를 총 3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이중 문제?가 되어지는 것은 게임을 공략하고 소개하는 블로그가 2개라는 것인데
여기서 구체적으로 말하지는 않겠지만 혹시나 이글에 사용된사진, 문장, 영상과 같은 것을 사용한 블로그가 있으면 이 블로그를 하는 사람과 같은사람이 운영하는 블로그라고 알아주세요.
공략영상의 경우 어쩔 수 없이 유튜브에 올린후 링크하여 사용했습니다.(티스토리 영상올리는 용량이 제한적이여서요;;;)
이전까지는 그저 이블로그 말고 다른블로그를 중점으로 운영했지만 앞으로 이쪽블로그도 살리려고 노력하겠습니다.
소마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자면 소마는 공포게임으로 유명한 암네시아의 제작진들이 만든게임으로 공격할 수 없는 주인공이 적들을 피해 목적지까지 가는것이 주된 목표인 게임입니다.
이것은 요즘 공포게임의 거의 대부분에 할당되는 형식인데 다만 이 게임의 특징이라는것은 스토리와 이루어지고 있는 배경입니다.
소마의 배경은 주인공으로 처음 플레이했을때로 부터 100년후 미래의 지구 그것도 육지가 아니라 심해라는것에 있습니다. 우리가 잘모르는 곳인 심해이기에 자연스럽게 무서운분위기가 조성되어있었습니다.
나온지 약 2~3년된 게임이긴 하지만 공포게임으로서 그리고 스토리게임으로서 아직까지도 괜찮은 게임입니다.